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커뮤니티

실시간 키워드
부동산
인터넷
날씨
동대문
펜션
자원
연예
경기회복
대출금리
문화
정치
야구
투표
맛집
자유게시판은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여론공간입니다.
욕설이나 인신공격 상업적인 글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으며 읨의로 조치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실용적인 기사 많이 써주세요.  |  자유게시판 2024-03-23 09:12:06
작성자   조회  33   |   추천  0
지난주인가? 금요일에 끼워주는 신문에 리폼기사 봤는데 도움이 되더라고요.
대구에 옷 수선집 유명한 곳 알려주는 기사인데 실제로 유명하데요.
청바지 리폼맡겼는데 생각보다는 시간이 오래걸렸어요.
아마 손님이 많아서 그런것 같아요. 15분은 아니고 한 40분쯤?
그래도 손님이 많은 곳이니깐 시간이 걸려도 기분이 상하지는 않았?.
영남일보 구독 끊고 딴 신문볼라했는데 재밌는기사 많아서 좀 더 두고 볼랍니다.
몇달 전만해도 기자들이 잡지에서 빼긴거 맨날 쓰던데. 그래서 거들떠도 안보고 넘어가다가 요즘은 요런 대구 지역에 맞는 젊은층들에게 흥미을 주는 기사가 좀 있어 신문 구독료가 안 아깝네요.
이런거 좀 많이 했으면 좋겠네요. 주말에 나오는 얇은 조그만 신문 말고는 재미가 영 없어요.
사람들 생각하는게 거의 비슷하지 않을까 싶네요.
신문이 대구에 사는 젊은이들 구미에 좀 맞춰야지. 너무 잘나가는 40~50대만 맞추면 잼 없잔아요.
신문보고 실제 찾아 간 건 이 기사가 처음이라 글 남겨요. 특히 동성로에 옷가게 기사하고 이런거는 되게 유익하던데요.
근디 임보연기자님는 여자예요. 남자예요. 20대 여성 구미에 땡기는 기사 많이 쓰는 거 같아서
맘에 든다. 완소 기자다. 칭찬합니다.

 

 

* 해당 게시물은 2009-09-16 10:28:00 에 운영자님에 의해 칭찬합시다 에서 자유게시판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

냠냠냠 센스! 힝~ 누구? ... 좋아 애도 주식 대한민국 릴랙스 갈래말래 더워 해피cgi 추워요 훗 샤방 해피 화남 훌쩍 >_< 깜빡 소주 반대 찬성 완소 흑흑 헐 ^^ ye~ 굿 복받으세요 미스터 미세스 미스 헉! 후덜덜 덜덜덜 뷁 캬캬캬 아자 뭐죠? 사랑 필요없다 지구를떠라 필승 캬캬캬 지름신 고맙습니다 완전조아 자기야 빠팅 니들이알어 므흣 뭐라카노 추워 하이 ㅋ 사랑해 화이팅 아자아자 쌩큐 힘내 열폭 오늘 하하하 하앙 킹왕짱 뭐니 듣보잡 ok so hot 신상품 2009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도배방지키
 82958136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추천 소스보기
수정 삭제 답변 목록
이전글 : 신영복 만세의 무리들이 대한민국을 작살내고 있습니다. (2024-03-21 09:12:06)
다음글 : 방문취업제 기사 넘 좋았어요!! (2024-03-27 09:12:06)
현재 보고계신 사이트는 cgimall솔루션 사용자데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