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고문(Torment)

초저예산 슬래셔

등록일 2021년03월18일 17시22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우리는 잠깐 동안 기쁨이나 행복을 느낄 수 있겠죠. 하지만 하루에 만원씩 1년 동안 모으고 나눈 결과 우리는 정말 큰 행복을 가질 수 있었어요. 행복은 소유에 있지 않고 나눔에 있는 것 같아요.”

첫딸 하음이가 태어난 후에도 하루에 만원씩 모았다. 하음이가 태어난 지 1년 되던 날, 그 돈을 서울대학병원에 어린이 난치병 돕기 성금으로 내놓았다. 병원을 방문해 성금을 전달하고 케이크를 자르는 것으로 하음이의 돌잔치를 치른 것이다.우리는 잠깐 동안 기쁨이나 행복을 느낄 수 있겠죠. 하지만 하루에 만원씩 1년 동안 모으고 나눈 결과 우리는 정말 큰 행복을 가질 수 있었어요. 행복은 소유에 있지 않고 나눔에 있는 것 같아요.”

첫딸 하음이가 태어난 후에도 하루에 만원씩 모았다. 하음이가 태어난 지 1년 되던 날, 그 돈을 서울대학병원에 어린이 난치병 돕기 성금으로 내놓았다. 병원을 방문해 성금을 전달하고 케이크를 자르는 것으로 하음이의 돌잔치를 치른 것이다.

본 기사는 뉴스솔루션의 데모페이지 입니다.
등록된 기사는 테스트용도이며 비회원이 복사한 자료일수도 있습니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Query Time : 0.44 sec (This is only view Dem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