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이번 수능시험 학부모 마음을 초조하게해

등록일 2020년05월23일 00시0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우리들은 여러 가지 시험을 치르면서 인생을 살아가고 있다. 그중에서 가장 중요한 시험은 대학진학 시험일 것이다. 12년간 공부한 결과와 인생의 삶의 방향을 정하는 중요한 시험이기 때문이다. 다가오는 15일은 수능시험이 있는 날이다. 학부모들은 마음이 초조해 지면서 교회나 사찰을 찾아 합격기도를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이렇게 기도하는 마음은 자식이 잘되기를 바라는 부모의 마음일 것이다.
우리들은 부모의 심정으로 수험생에게 배려하는 마음을 가져야 할 것이다.
이번 수능시험은 전국에서 오전 08:40분에서 오후 18:05분까지 각 시험장에서 치러진다.
그 동안 수험준비를 위해 밤잠을 설쳐가며 공부한 수험생들이 최선의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우리 모두가 관심을 가지고 내 자식이 시험을 본다는 심정으로 배려를 아끼지 않아야 겠다.
시험당일에서는 조금 불편하더라도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수험생들이 지각하는 일이 없도록 도와주어야 한다. 또한 시험장 주변에서는 공사장에서 공사 및 차량들은 경음기 사용을 자제해 주어야 한다.
이에 소방서 및 관계기관에서도 수능 시험일에 교통대책을 마련하여 수험생의 편의와 교통소통에 최선을 다해야 할 것이다.

본 기사는 뉴스솔루션의 데모페이지 입니다.
등록된 기사는 테스트용도이며 비회원이 복사한 자료일수도 있습니다.
올려 1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Query Time : 0.44 sec (This is only view Demo)